Media

소형가전 전문기업 리큅이 새로운 제품을 만들어 갑니다.

리큅, 초고성능 슈퍼 블렌더 BS7 출시

2016-10-26 / Read : 2619

리큅, 초고성능 슈퍼 블렌더 BS7 출시



전 세계 10여 개국에 진출해 있는 블렌더 전문업체 ㈜리큅이 기존 BS 시리즈의 두 번째 모델로 4.6마력 전문가급 슈퍼 블렌더인 RPM QUATTRO BS7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RPM QUATTRO BS7(알피엠 콰트로 BS7; 이하 BS7)은 최대 출력 4.6마력의 전문가급 사양을 갖춘 슈퍼 블렌더이다. 


500,500



자체 기술로 개발해 국내에서 직접 생산한 리큅의 야심작으로서 11월 초 국내 출시에 이어 블렌더 선진국에 진출해 글로벌 브랜드와 진검승부를 벌일 예정이다. 

매년 5.8%의 성장세를 지속하고 있는 글로벌 블렌더 시장은 2020년까지 16조원 규모로 성장이 전망되며, 유럽과 미주지역이 시장을 선도하는 가운데 국내에서도 프리미엄 블렌더 열풍이 이어지고 있다.

BS7의 특장점 가운데 가장 주목할 부분은 우선 압도적 출력의 블렌더 전용 모터이다.

BS7에는 최대 출력 4.6마력에 33,000RPM의 속도로 구동되는 다이렉트 드라이브(direct-drive) 방식 QUX 모터(Quattro Ultra-extreme Motor)가 적용되었다.

작은 외형으로 높은 토크(torque)와 저-진동을 동시 실현한 초-고성능 모터로 BS7을 위해 특별히 개발되었다. 

BS7 역시 기존 리큅 블렌더 시리즈의 특징을 이어받아 한미 동시 특허를 획득한 고유의 블레이드(blade)를 핵심 부품으로 채택하고 있다. 

8면 입체 구조의 고강도 스테인리스 블레이드는 강력한 분쇄력을 실현, 거친 섬유질을 함유한 야채는 물론 식물의 씨앗과 껍질 등 단단한 식재료도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하면서 빠르게 분쇄 가능하다.

또한 블레이드 뭉치인 컵 베이스(cup-base)를 분쇄 컵에서 손쉽게 분리 후 세척할 수 있다는 점 또한 특징 중 하나이다. 

400,266

다른 특징으로 효과적 과열 방지 시스템이 있다. BS7는 에어 체임버(air camber)를 통해 모터 주변의 뜨거운 공기를 빠르게 외장 케이스 밖으로 배출시키는 공기 순환 과열 방지 기술이 적용되어 고속 회전으로 연속 사용 시 발열을 효과적으로 줄이면서 안정적 구동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세련된 이미지가 돋보이는 전면 조작부는 직관적인 구조로 누구나 손쉽게 제품을 다룰 수 있게 해 주며, 심플한 큐브(cube)형 디자인과 어우러져 프리미엄 주방가전으로서의 품격을 더해 준다. 
 
구성품으로 친환경 트라이탄(Tritan) 소재의 2리터 대용량 분쇄 컵 외에 스텐레스 소재의 소용량 추가 분쇄 컵이 기본 포함되어 더욱 다양한 요리에 활용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은 리큅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리큅이샵` 및 다양한 온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11월 초부터 판매 예정이다.



[기사 바로가기]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