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소형가전 전문기업 리큅이 새로운 제품을 만들어 갑니다.

‘자동차 광고야?’ 리큅 블렌더 BS7, 신규 CF 영상 화제

2018-07-05 / Read : 5274



프리미엄 주방가전 브랜드 ㈜리큅(대표 하외구)은 지난 6월 공개한 리큅 블렌더 BS7의 신규 CF 영상이 화제가 됐다고 5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밝은 느낌과 다양한 색을 사용하는 기존 주방가전 광고와는 다르게 흑백 톤의 영상을 사용해 배우 윤현민과 리큅 블렌더 ‘BS7’을 강조했다. 

한편, 배우 윤현민은 드라마 ‘터널’, ‘마녀의 법정’ 등을 통해 연기력을 인정받았으며, 예능 ‘나 혼자 산다’를 통해 시청자에게 한 층 친숙한 이미지를 보여주었다. 또한 최근에는 ‘아이스버킷챌린지’ 참여로 주목을 받았으며 인기 웹툰을 기반의 사전제작 드라마 ‘계룡선녀전’ 촬영을 진행 중이다.특히 배우 윤현민이 아침을 준비하는 장면과 자동차와 블렌더의 유사한 특징을 보여주는 장면이 서로 교차되다 마지막에 광고제품의 모습이 노출되는 형태로 제작하며 영상의 세련미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리큅 블렌더 ‘BS7’은 스테인레스 8중 칼날, 4.6마력, 33,000RPM의 프리미엄 성능으로 기존 전기믹서와는 다른 믹서기다. 리큅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BS7’는 소음을 최대로 줄인 저소음 블렌더로 작동 시 공기를 주입하는 에어레이션(Aeration) 기술이 적용돼 효과적인 블렌딩이 가능하다.

또한 칼날 분리가 가능해 칼날과 컵 사이를 흐르는 물에 깨끗하게 세척할 수 있어 번거로울 수 있는 믹서기 제품들의 세척 관련 단점을 보완했다. 제품 색상은 화이트, 블랙 두 가지로 출시됐다고 업체측은 설명했다.



[기사 보러가기]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