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소형가전 전문기업 리큅이 새로운 제품을 만들어 갑니다.

리큅, 소중한 아이의 건강한 식생활을 돕는 UV 젖병소독기 출시

2021-03-03 / Read : 204



스마트 생활가전 브랜드 ㈜리큅(대표 하외구)은 우리 아이의 건강한 식사를 위한 UV 젖병소독기(LDD-ES1801UV)를 출시하고, 이를 기념한 프로모션을 오는 17일까지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리큅이 2021년 신축년에 첫 선을 보이는 신제품은 UV 젖병소독기로, 소중한 우리 아이가 사용하는 젖병을 비롯한 다양한 식기를 살균 소독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특히 영유아 아이들은 면역력을 위해 일상생활 속 위생과 청결관리가 중요한 만큼 젖병소독기는 요즘 엄마들의 필수 육아템으로 떠오르고 있다.

신제품 UV 젖병소독기는 UV-C 램프로 99.9%의 강력한 살균은 물론 도어 안쪽에 마름모 스테인리스 스틸 미러를 설계해 사각지대 없는 살균을 자랑한다. 또한 UV-C 램프는 자외선 중 세균 곰팡이와 미생물 살균 효과가 뛰어나다.

내부는 18L 대용량과 2단 공간 설계로 하루에도 여러 번 사용하는 젖병, 물병, 식기 등을 한 번에 간편하게 살균할 수 있다. 넉넉한 공간 덕분에 신생아 용품뿐만 아니라 이유식 용품, 장난감 등 유아 용품까지 아기 발달 단계에 맞춰 활용 가능하다. 여기에 내부와 2단 선반은 내구성이 좋고 위생적인 SUS 304 스테인리스 스틸을 사용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리큅 UV 젖병소독기는 풀 스크린 터치패널 설계로 사용 또한 간단하고 쉽다. 건조부터 살균, 환기, 보관까지 가능한 ▲자동모드를 비롯해 ▲살균모드, ▲건조모드, ▲보관모드를 선택할 수 있으며, 각 모드는 개인이 원하는 시간에 맞춰 시간 설정도 가능하다.

이 외에도 공기 중 먼지나 유해물질의 차단을 돕는 HEPA 필터가 적용되었으며, 저소음, 자동 전원 차단 시스템 등 다양한 특장점으로 보다 건강하고 안전한 사용이 가능하다.

더불어 리큅은 신제품 UV 젖병소독기 런칭을 기념해 리큅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오는 1월 17일(일)까지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기간 내 구매 고객 대상으로 런칭 기념 특가 11% 가격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구매 후 포토 리뷰 작성 고객에게는 건강한 이유식을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리큅 미니밥솥 ‘미소쿡’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리큅 관계자는 “올해 첫 신제품으로 소중한 아이의 건강한 식생활을 위한 UV 젖병소독기를 선보이게 되었다”며, “리큅을 대표하는 식품건조기, 초고속 블렌더 제품 등과 함께 온 가족이 건강하고 맛있는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돕는 다양한 주방생활가전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기사 보러가기]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