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소형가전 전문기업 리큅이 새로운 제품을 만들어 갑니다.

리큅, 와인 고유의 맛과 풍미 최적화하는 와인셀러 출시

2021-10-07 / Read : 186

스마트 라이프가전 브랜드 ㈜리큅(대표 하외구)은 와인 고유의 맛과 풍미를 최적의 상태로 유지할 수 있는 스탠딩 타입 와인셀러 냉장고(LWC-EP801MG)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길어짐에 따라 집은 더 이상 의식주 공간이 아닌, 회사 또는 학교이자 휴식, 취미활동, 카페, 레스토랑 등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는 공간으로 의미가 확장되고 있다. 이와 같은 라이프스타일 변화에 맞춰 리큅은 집에서 즐기는 홈카페, 홈파티, 홈레스토랑에 주목하고 다양한 트렌드 가전을 선보이고 있으며, 홈카페 가전에 이어 홈파티, 홈술 가전으로 와인셀러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

신제품 리큅 와인셀러는 원하는 곳에 자유롭게 둘 수 있는 심플한 프리 스탠딩 디자인과 함께 와인 고유의 맛과 풍미를 최상의 상태로 유지하기 위한 최적의 설계와 저전력으로 뛰어난 경제성이 가장 큰 특장점이다.

리큅 와인셀러는 무진동, 저소음 기반의 반도체 냉각방식으로 온도, 빛 움직임에 민감한 와인을 섬세하게 케어해 와인 고유의 맛과 풍미를 최적의 상태로 오래도록 유지해준다. 상단 LED 패널은 터치 방식으로 직관적이며, 8~18℃까지 보관 온도를 1℃ 단위로 섬세하게 조절 가능해 와인에 맞는 최적의 온도를 간편하게 세팅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전면의 UV 차단 강화 거울 유리 도어는 유해광선 및 자외선으로부터 와인의 변질을 보호해주며, 24시간 항상 사용하는 제품인 만큼 65W 저전력 설계로 뛰어난 경제성도 자랑한다.

또한 리큅 와인셀러는 세련된 블랙 컬러, 슬림한 디자인은 물론 프리 스탠딩 타입으로 주방, 거실 등 공간 제약 없이 자유롭게 두고 사용할 수 있는 점도 특징이다.

슬림한 디자인과 다르게 내부 공간은 스탠더드 와인 0.75L 기준 최대 8병까지 보관 가능할 만큼 충분히 여유로우며, 서랍식 보관 선반 형태인 4개의 분리형 와이어랙이 기본으로 제공돼 와인의 코르크가 건조되지 않도록 눕혀서 보관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리큅 와인셀러(LWC-EP801MG)는 ▲어두운 곳에서도 와인 라벨을 확인할 수 있는 내부 LED 조명 ▲안전하게 설정 온도로 와인을 보관할 수 있는 스마트한 자동 패널 잠금기능 ▲섭씨, 화씨 표시 방식 옵션 설정 ▲와인 외 음료, 화장품 보관이 가능한 다용도 활용 등 다양한 특장점을 갖췄다.

신제품 리큅 와인셀러는 리큅 브랜드스토어, 리큅이샵, 오픈마켓에서 구매 가능하며, 출시 기념 16% 할인 특가 및 포토리뷰 이벤트가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리큅 관계자는 "신제품 리큅 와인셀러는 기존의 빌트인 타입이 아닌 설치가 자유로운 프리 스탠딩 타입, 최대 8병 보관 가능한 여유로운 공간이 가장 큰 특장점"이라며, "평소 가정에서 홈술과 홈파티 문화를 즐기시는 분들이라면 이번 출시 기념 특가 프로모션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