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소형가전 전문기업 리큅이 새로운 제품을 만들어 갑니다.

리큅, 2 in 1 스테인리스 커피머신 Slim 출시

2021-11-22 / Read : 70


㈜리큅(대표 하외구)은 슬림한 메탈 디자인과 스테인리스 소재로 더 위생적인 리큅 2 in 1 커피머신 Slim(이하 슬림, LCM-20BF02 SS)을 카카오메이커스에 출시하고, 22일(월)부터 오는 29일(월)까지 8일간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홈카페' 문화가 빠르게 대중화되며 일상 속에서 홈카페를 즐기는 사람들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이에 리큅은 슬림한 메탈 디자인과 위생적인 스테인리스 소재 등 특장점을 겸비한 새로운 2 in 1 커피머신을 선보이며 자사 홈카페 가전 라인업을 강화하고, '홈카페족'을 적극 공략할 계획이다.

신제품 리큅 2 in 1 커피머신 슬림은 주방 및 거실 등 공간 제약이 적으며, 에스프레소, 캡슐커피, 카푸치노, 카페라테 등 다양한 레시피가 가능한 멀티 기능을 겸비했다.

커피 상태에 따라 최대 20바(Bar)까지 자동으로 압력을 조절하기 때문에 최상의 에스프레소 추출이 가능하며, 예열 시간이 짧은 써모블락 시스템과 커피의 맛과 온도를 균일하게 유지해주는 PID 스마트 온도조절 시스템, 풍성하고 부드러운 거품을 만드는 우유 스팀 기능 등도 갖춰 숙련자와 초보자 누구나 집에서도 커피 전문점 수준의 커피를 만들어 즐길 수 있다.

기본 구성으로 원두용, 캡슐용 2종 필터가 모두 제공돼 개인의 취향에 따라 원두 커피와 일반 캡슐커피를 선택해 즐길 수 있다. 원두용 필터는 동시에 2샷 추출도 가능하며, 캡슐커피는 종류에 따라 크고 작은 캡슐 모두 호환이 가능해 보다 실용적이다.

또한 리큅 2 in 1 커피머신 슬림은 스테인리스 소재를 채택해 커피 추출이 보다 위생적이며 열 보존율도 우수하다. 1.2L 용량의 물탱크와 드롭트레이는 모두 분리가 가능해 깔끔한 세척과 관리가 가능하다.

이와 함께 ▲누구나 조작이 간단한 직관적인 전자식 버튼 ▲스마트하고 편리한 추출 용량 저장 기능 ▲커피 본연의 맛을 지켜주는 상단의 컵워머 거치대 등 다양한 특장점을 갖췄다.

이 외에도 신제품 2 in 1 커피머신 슬림은 리큅 브랜드스토어를 비롯한 오픈마켓에서 구매 가능하다.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