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소형가전 전문기업 리큅이 새로운 제품을 만들어 갑니다.

리큅, 가정용 제습기 12L 출시

2022-04-26 / Read : 546


㈜리큅(대표 하외구)은 '가정용 제습기 12L 신제품(LDF-072501)'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리큅은 여름에 한 발 앞서 에어 서큘레이터(LAC-ST55)를 출시한 데 이어, 스마트한 제습 관리로 보다 쾌적한 실내 환경을 만들어 줄 제습기 신제품을 선보이며 자사 계절 가전 라인업을 보다 강화한다.

신제품 리큅 가정용 제습기 12L는 깔끔한 화이트 컬러와 콤팩트한 사이즈, 스마트한 제습 케어 시스템으로 4계절 내내 언제나 실내 공간을 뽀송뽀송하고 쾌적하게 유지해 준다.

리큅 제습기 12L는 공기 중 수증기를 물로 응축시켜 습기를 조절하는 냉각식 제습 방식의 컴프레셔 열교환 기술을 적용해, 1일 최대 제습량 12L의 더욱 빠르고 효율적인 제습이 가능하다(온도 30℃, 습도 80% 기준).

보다 스마트한 제습 케어 시스템을 지원해 필요한 상황에 따라 ▲빨랫감 수분을 빠르게 건조하는 의류 건조 모드 ▲적정 습도 55%를 유지하는 자동 제습 모드 ▲개인에 따라 풍량, 시간, 습도를 설정할 수 있는 일반 제습 모드 ▲송풍 모드 총 4가지 제습 모드 중 간편하게 선택할 수 있다. 특히 외부 센서를 통해 주변 습도를 감지할 수 있어 사용자가 설정해둔 습도를 기준으로 스스로 대기모드 또는 제습을 작동하는 자동 케어 시스템이 가능하다.

또한 리큅 가정용 제습기 12L는 사용자가 보다 편하고 손쉽게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세심하게 설계됐다. 콤팩트한 사이즈와 360도 회전 바퀴는 안방, 거실, 화장실 등 원하는 공간으로 자유롭게 이동이 가능하며, 2.6L 대용량 분리형 물통과 함께 배수 튜브 설치도 가능해 배수 또한 편리하다.

이 외에도 ▲자동 성에제거 시스템 ▲아이들 걱정 없는 차일드락 모드 ▲취침 또는 외출 시 필요한 만큼 작동이 가능한 24시간 타이머 ▲165W의 저전력 ▲약 40dB의 조용한 저소음 등 다양한 특장점을 갖췄다.

한편, 리큅은 신제품 가정용 제습기 12L 출시를 기념해 한정 수량으로 가격 할인 프로모션과 포토 후기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