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소형가전 전문기업 리큅이 새로운 제품을 만들어 갑니다.

리큅, '아이스메이커 제빙기' 출시

2022-05-25 / Read : 140


㈜리큅(대표 하외구)은 손쉽고 빠르게 얼음을 제조할 수 있는 아이스메이커 제빙기(LIM-D1501)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올여름 특급 무더위가 예고된 가운데, 서울 한낮 기온이 30도까지 오르는 초여름 날씨가 시작되며 이미 여름의 문턱에 들어섰다. 이에 리큅은 음식물 쓰레기 냉장고, 에어 서큘레이터, 무선 선풍기에 이어 아이스메이커 제빙기를 새로 선보이고, 여름 시장 공략에 나선다.

신제품 리큅 아이스메이커 제빙기(LIM-D1501)는 물을 넣은 뒤 버튼 터치 한 번으로 순식간에 얼음을 완성할 수 있어, 가정은 물론 사무실, 캠핑장 등에서도 차가운 음료와 화채, 냉면 등 시원한 여름 메뉴를 즐길 수 있다.

리큅 제빙기는 고효율 급속제빙 기술로 작은 얼음은 5분, 큰 얼음은 7분에 9개씩 손쉽고 빠르게 시원한 얼음을 제조할 수 있으며, 최대 81개의 얼음이 들어가는 대용량 바스켓을 약 30분이면 가득 채울 수 있다. 물탱크는 1.5L 대용량으로 하루 최대 12kg의 얼음을 생산할 수 있으며, 친환경 이산화 탄소 자연 냉매를 사용해 에너지 소비와 온실가스 배출은 최소화했다.

얼음이 제조되는 제빙봉은 녹슬지 않는 스테인리스 소재를 사용해 위생적이며, 자동세척 시스템으로 손이 닿지 않는 곳까지 꼼꼼하게 세척할 수 있어 보다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여기에 사용이 편리한 직관적인 터치 패널과 물 부족 알림부터 얼음이 가득 차면 대기상태로 자동 전환되는 듀얼 자동 감지 센서가 적용돼 누구나 제품 사용과 작동이 편리하다.

이 외에도 리큅 아이스메이커 제빙기는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2가지 얼음 사이즈 ▲얼음 양과 제빙 상태를 바로 확인할 수 있는 투명 도어 ▲전기만 있으면 어디서든 사용 가능한 콤팩트한 사이즈 등 다양한 특장점을 갖췄다.

한편, 리큅은 신제품 아이스메이커 제빙기 출시를 기념해 한정 수량으로 가격 할인 프로모션과 포토 후기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