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소형가전 전문기업 리큅이 새로운 제품을 만들어 갑니다.

리큅, 그라인더부터 캡슐까지 호환되는 ‘올인원 커피머신’ 출시

2023-03-27 / Read : 930


스마트 라이프가전 브랜드 (주)리큅(대표 하외구)이 커피 그라인더와 캡슐머신까지 하나로 합친 ’올인원 커피머신(LCM-20BF04SS)’을 출시했다.

리큅이 선보인 ‘올인원 커피머신’은 홈카페족을 겨냥해 그라인딩부터 탬핑, 추출, 스팀, 다양한 캡슐커피까지 모두 사용 가능한 에스프레소 커피머신으로, 클래식하고 세련된 메탈 디자인 하우징으로 인테리어 가전의 면모를 갖췄으며, 에스프레소, 캡슐커피, 카푸치노, 카페라떼 등 다양한 커피 레시피가 가능한 멀티기능을 겸비했다.

해당 커피머신은 가장 이상적인 에스프레소 추출을 위해 최대 20Bar까지 자동으로 압력을 조절하며, 예열 시간이 짧은 써모블락 시스템과 커피의 맛과 온도를 균일하게 유지해주는 PID 스마트 온도조절시스템, 추출전 원두를 미리 적셔 커피의 맛과 성분을 끌어내는 프리인퓨전 시스템, 부드럽고 풍성한 거품까지 만드는 우유스팀까지 갖춰 커피매니아부터 입문자까지 홈카페를 완성시킬 수 있다.

기본 구성으로 원두용, 캡슐용 2종 필터가 모두 제공돼 개인의 취향에 따라 원두 커피와 일반 캡슐커피를 선택해 즐길 수 있다. 원두용 필터는 동시에 2샷 추출도 가능하며, 캡슐커피는 종류에 따라 크고 작은 캡슐 모두 호환이 가능해 보다 실용적이다.

또한 위생적인 스테인리스관을 채택해 커피 추출이 보다 위생적이며 열 보존율도 우수하다. 2300ml 용량의 물탱크와 드롭트레이는 모두 분리가 가능해 깔끔한 세척과 관리가 가능하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이와 함께 ▲누구나 조작이 간단한 직관적인 터치 버튼, 다이얼 ▲스마트하고 편리한 추출 용량 레시피 메모리 기능, ▲커피 본연의 맛을 지켜주는 상단의 컵워머 거치대 등 다양한 특장점을 갖췄다.

관계자는 “가정에서 기호에 맞게 다양한 커피를 직접 제조하고 즐기는 홈카페 매니아가 늘고 있는 가운데 리큅은 간편하게 다양한 종류의 커피 음료를 집에서 즐길 수 있는 커피가전 라인업을 늘려가고 있다”며 “리큅이 홈카페족을 겨냥해 선보인 ‘올인원 커피머신’은 올상반기 히트작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자세한 내용은 리큅 공식 브랜드스토어 및 오픈마켓, 소셜 등 다양한 판매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