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소형가전 전문기업 리큅이 새로운 제품을 만들어 갑니다.

리큅, 칼도마까지 살균하는 35L 식기건조기 출시

2023-06-09 / Read : 728


스마트 라이프가전 브랜드 ㈜리큅(대표 하외구)이 가족의 건강을 위해 매일 사용하는 식기구를 살균건조하는 3 IN 1 식기살균건조기(LOTD-P35)를 출시했다.

신제품 리큅 식기살균건조기는 UV-C 살균램프, 음이온 탈취, 90℃의 강력한 열풍 건조로 매일 사용하는 식기구를 보다 빠르고 위생적으로 건조해 준다. 여기에 요리에 꼭 필요한 칼, 도마와 같은 주방도구까지 관리할 수 있어 더욱 활용도가 높다.

특히 건조기에 내장된 135mm 길이의 강한 UV-C 살균램프가 식기 겉면의 눈에 보이지 않는 세균을 99.9% 살균할 수 있어, 식기구뿐만 아니라 주방 행주, 크기가 작은 아이 장난감, 반려용품 등의 살균까지 가능하다.

매일 사용하고 관리하는 제품인 만큼 사용자가 간편하고 손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AUTO모드, ▲건조모드, ▲UV살균모드 등 3가지 맞춤 자동모드를 제공한다.

또한 군더더기 없는 스타일을 갖춘 스퀘어 스타일로 주방에 두고 사용하기 좋은 인테리어 디자인이며, 3~4인 가구가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는 35L 대용량도 장점이다.

보다 위생적인 사용과 관리를 위해 환경 호르몬 걱정없는 스테인리스 소재 선반, 건조 상태를 확인하고, 건조 후 먼지를 방지해주는 투명 글라스도어, 물이 고이지 않게 도와주는 물받이 트레이 등이 있다.

이 외에도 리큅 식기살균건조기는 ▲사용이 간편한 원터치 디지털 방식, ▲일상의 불편함 없는 50dB 저소음, ▲UV-C 및 열풍 자동 전원 차단 기능 다양한 특장점을 갖췄다. 

한편, 신제품 식기살균기 출시를 기념해 리큅 브랜드스토어 구매고객 대상 한정수량 20% 할인 프로모션과 포토리뷰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