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소형가전 전문기업 리큅이 새로운 제품을 만들어 갑니다.

리큅, 스탠드형 에어 서큘레이터 출시

2022-04-20 / Read : 67

㈜리큅(대표 하외구)은 다가오는 여름 무더위에 대비해 가정 '필수템'으로 '리큅 스탠드형 에어 서큘레이터(LAC-ST55)' 신제품을 발 빠르게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올해 여름도 역대급 폭염이 예고되면서 가전 업계는 때 이른 여름 특수 준비를 시작하고 있다. 이에 리큅도 기존 에어 서큘레이터 제품보다 디자인과 날개를 업그레이드한 신제품을 선보이며 일찍 여름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에게 적극 어필할 계획이다.

신제품 리큅 스탠드형 에어 서큘레이터(LAC-ST55)는 전체 화이트 컬러와 깔끔한 디테일 배치로 기존보다 한층 세련된 이미지를 완성했다. 제품의 핵심 기능인 공기 순환은 항공기 제트엔진 원리로 설계된 모터가 강력한 회오리바람을 만들어내 실내 공기를 보다 빠르고 쾌적하게 순환시켜 준다.

이전 제품보다 강화된 10인치 4엽 블레이드는 더 시원하고 부드러운 바람을 만들며, 상하 90도, 좌우 72도까지 가능한 8자형 상하좌우 회전 기술과 만나 바람이 닿지 않는 곳까지 집 안 구석구석 시원한 공기를 전해준다.

특히 여름철에는 에어컨과 함께 사용하면 실내 구석구석 시원한 공기와 바람을 빠르게 이동시켜 온도를 쾌적하게 유지해줘 에너지를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 냉방 비용에 대한 부담을 낮출 수 있으며, 봄, 가을, 겨울에는 실내 공기가 쾌적하도록 공기 순환을 도울 수 있어 4계절 가전으로 사용하기에도 좋다.

이 외에도 신제품 리큅 스탠드형 에어 서큘레이터는 ▲약, 중, 강으로 바람 세기를 선택할 수 있는 3단계 풍속 조절 ▲상황에 따라 최대 150mm까지 늘어나는 높이 조절 버튼 ▲최대 7시간까지 가능한 타이머 기능 ▲보기 쉬운 직관적인 터치식 디지털 패널 ▲멀리서도 간편하게 원격 설정이 가능한 리모컨 등 다양한 특장점을 갖췄다.

한편, 리큅은 신제품 에어 서큘레이터 출시를 기념해 한정 수량으로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가격 할인 프로모션과 포토 후기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신제품 리큅 스탠드형 에어 서큘레이터는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리큅이샵, 오픈마켓에서 구매 가능하다.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