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소형가전 전문기업 리큅이 새로운 제품을 만들어 갑니다.

리큅, 프리미엄 싱글도즈 커피 그라인더 ‘델리카토(DELICATO)’ 출시

2022-12-09 / Read : 994



스마트 라이프가전 브랜드 ㈜리큅(대표 하외구)이 미세한 맛의 차이를 만드는 프리미엄 커피 그라인더 ‘델리카토(DELICATO, 모델명 : LCG-C4)’를 새롭게 공개했다.


국내 커피 시장의 확대와 필수 기호식품이 된 커피가 라이프트렌드로 자리잡은 가운데, 리큅은 그동안 커피 애호가들의 까다로운 입맛을 만족시키기 위해 커피머신, 프렌치프레스, 모카포트, 전기주전자 등 홈카페 아이템을 다양하게 선보여왔다.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 델리카토 커피그라인더는 정교한 그라인딩을 본연의 가치로 내세운 프리미엄 모델로 커피 애호가들의 새로운 호평을 얻고 있다.


가장 큰 특징으로는 싱글도즈에 최적화된 구조로 오감을 뒤흔드는 정교함이다. 초강도 420 하이 니트로젠 스틸 사용으로 일반 스테인인리스보다 내식성과 마모성이 뛰어나며, 강력한 절삭력을 자랑한다. 또한, 보다 풍부하고 미세한 맛의 차이를 극대화하기 위해 7CORE 48mm 코니컬버(맷돌방식)를 채택했다.


세밀한 튀르키예 커피부터, 에스프레소, 모카포트, 드립커피, 프렌치프레스까지 가능한 최대 120단계의 정밀한 굵기 조절이 가능하며, 구성품으로 포함된 블로우업 호퍼는 원두 잔량을 최소화시켜 신선한 원두를 항상 유지시켜준다.


특히 원두 본연의 풍미를 위해 160RPM 저속 그라인딩 기술로 분쇄 소음 및 미분을 최소화시켰으며, 안정적인 분리, 체결을 위한 마그넷 구조 설계로 부속품 관리도 용이하다. 이외에도 가로 약 8.5cm의 극강의 미니멀리즘과 견고한 메탈 하우징으로 질감에서부터 다른 하이퀄리티 디자인을 느낄 수 있다.


관계자는 “델리카토는 맛있는 커피를 내리기 위한 정교한 그라인딩이 강점이며, 보다 특별한 홈카페를 즐기실 줄 아는 소비자분께 좋은 선택지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전했다.

List